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복지관, 장애인활동지원사와 비대면 송년행사 개최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하며 마음은 가까이'
장기근속 활동지원사 및 우수활동지원사 표창 등

  • 입력 2020.12.29 15:14
  • 기자명 차유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봉춘 관장이 장기근속 활동지원사 및 우수활동지원사에게 꽃다발을 전하고 있다

문수복지관(관장 임봉춘) 장애인활동지원사를 대상으로 29일 비대면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송년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우리 마음은 가까이 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수상자만 참여했다.

임봉춘 관장은 수상자에게 꽃다발을 전하며 장기근속 활동지원사 및 우수활동지원사의 유공을 표창하고,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수상식에 함께하지 못한 40여명의 활동지원사분들은 밴드를 활용하여 행사진행 사항을 공유하고 송년행사 선물키트만 전달받으며 2020년을 마무리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우리마음은 가까이두기’ 를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은 수상자들

송년행사 키트를 전달받은 김*숙 활동지원사는 “코로나 19로 감염에 취약한 이용자분들의 건강관리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활동한 2020년 이였던 것 같았다. 비대면 송년회지만 백신을 대신해줄 KF94 마스크와 2021년 기관달력을 선물로 받아 올해 힘들었던 시간들이 위로가 되었다” 는 소감을 밝혔다.

임봉춘 관장은 "행복파트너가 되어 활동해준 활동지원사분들에게 한 해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다사다난했던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신춘 년 소띠 해는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문수종합복지관은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통해 장애인들의 일상과 직장생활이 편안하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김재혁 2020-12-29 16:42:53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