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들의 글로벌 지구촌 해양도시 여수

  • 입력 2013.11.16 10:53
  • 기자명 박정태 부영초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게4대 미항 여수는 여수에오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광지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수 세게 박람회가 개최된 후로부터 여수에 대한 지구촌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고 여수와 다른지역,다른나라간의 원활한 교통을 여수는 자랑하고 있다.

또한 많은 연인들과 사람들의 많이 찾아오는 사랑의 도시이기도하다. 다음으로 여수에 살고 있는 다문화가정들에대한 사회적 차별을 없 에고 살기 좋은 지역을 조성하는 뜻 에서여객선 운임지원 과같은에서 많은 노력과 심여를 기울 리고 있다.

이어서 우리들의 식욕을 돋게 하는 여수의 맛거리는 우리나라 사람한테는 물론이고 다른 외국인들 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 그리고 인재육성을 위해 미래창조 과학부에서 지원한전남대 생활과학교실과 같은 교육에 힘쓰고 있는 여수이기도하다.

그리고 우리나라를 지켜준 이순신 장군이 만든 거북선이 바로이곳여수에서 탄생을 하였다.

그와 관련된 전라남도여수시 군자동에 있는 진남관은 이시언 이 수군의 중심기지로 임명한 곳이었고 이순신 장군이당시 외적이랑 싸울 때 사용한곳이기도하다.

또한 이곳여수에 있는 이충무공 어머니 사시던 곳은 고시를 걸쳐 여수시 기념물 제1호로 지정했다.

그리고 여수 세게 박람회가 많은 관광객수를 기록하면서 여수는 더욱더 유명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