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버이 은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롤케익 나눔

여수모아치과병원에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께 롤케익 전달

  • 입력 2022.05.06 14:42
  • 수정 2022.05.06 15:51
  • 기자명 김연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아치과 정형태 원장(가운데 왼쪽)과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춘안 관장(가운데 오른쪽), 최종순 사무국장(왼쪽)이 노인 일자리 어르신들에게 롤케익을 전달하고 있다
▲ 모아치과 정형태 원장(가운데 왼쪽)과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춘안 관장(가운데 오른쪽), 최종순 사무국장(왼쪽)이 노인 일자리 어르신들에게 롤케익을 전달하고 있다

여수모아치과병원에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 5백만원을 전달하며 가정의 달을 맞아 장애 아동 및 장애인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께 선물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 및 비장애 아동과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일자리 연계로 근무하는 300여명의 어르신들께 롤케익을 구입하여 전달했다.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생각지 못했던 선물을 받으니 어버이날이 특별하게 느껴지고 행복하다. "고 말하며 기쁨을 표했다.

여수모아치과병원 정형태 원장은 "우리 병원이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작은 선물에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보며 이런 나눔을 계속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 "라고 전했다.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춘안 관장은 "사회에서 가장 관심과 사랑을 전해야할 대상이 어린이와 어르신이라고 생각한다. 모아치과병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이 나눔은 우리 모두에게 진한 감동이 되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모아치과병원은 올해로 2년째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나눔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