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된 1천만원의 차량 지원금

국제와이즈멘 한려클럽, 장애인 자립지원 도와

  • 입력 2022.08.05 11:44
  • 기자명 윤세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 사진
▲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 사진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는 장애인의 재활 및 자립지원 서비스 조사·연구, 정책개발사업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7월 설립부터 현재까지, 기관차량이 없어 종사자 개인의 차량으로 출장 업무를 진행하여 업무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실정이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국제와이즈멘 한려클럽에서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차량구입 후원금 일천만원을 선뜻 지원하였다.

국제와이즈멘 한려클럽 정상운 회장은 “ 장애인과 종사자의 안전한 이동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장애인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원하여 적시적소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여 회원들의 마음을 모았다.” 라고 말하였다.

▲ 국제와이즈멘 한려클럽 차량지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제와이즈멘 한려클럽 차량지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울러 이경희 센터장은 "지역사회 소규모 장애인 기관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신 한려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많은 장애인의 자립지원서비를 계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차량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는 장애인 재활 및 자립지원서비스를 지원하며, 장애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나 자원을 제공할 수 있는 유관기관이나 단체 등을 연결해 주는 역할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061-807-424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