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하기 좋은 여수만들기 ‘시동’

11일 여수기업사랑 주간 한마당 행사 개최

  • 입력 2014.10.06 17:07
  • 기자명 박태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기업사랑 주간 한마당 행사가 오는 11일 오전 9시 30분,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남경기장 야외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여수기업사랑 주간 한마당 행사’는 여수시와 여수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여수기업사랑협의회와 여수시직장야구협의회가 주관한다.

식전행사로 (주)LG화학여수공장 천둥소리의 모둠북 공연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이대길 여수시직장야구협의회 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자랑스런 기업인상 시상과 기업사랑․지역사랑 선언문이 발표된다.

이어 제5회 여수기업사랑 시민 한마음 걷기대회가 진남경기장을 출발하여 서교동을 거쳐 이순신광장까지 이어진다.

부대행사로 기업의 날, 지역업체 홍보관 운영, 2014 여수기업사랑 직장야구대회 등이 11일부터 12일까지 진남경기장을 비롯한 시내일원에서 개최된다.

또 6일부터 12일까지 기업의 날 홍보주간에는 시청앞~석창사거리, 둔덕~여천초교 ~LG화학, 서교동~중앙동에 이르는 구간에 회사기를 게양한다.

특히 제5회 여수기업사랑 시민한마음 걷기대회에 참석하는 학생에게는 봉사활동 실적을 발급하고 참가자들에게는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날 식장에서 자랑스런 기업인으로 선정된 여천화물운수(주) 대표이사 이춘희, 동명산업(주) 대표이사 성기진, 명진식품 대표 김종명, (주)우딘 대표이사 정운영 등이 여수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각각 수상한다.

‘여수기업사랑 주간 한마당 행사’는 여수지역의 기업인, 근로자, 시민 등 모든 경제주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어려운 지역경제를 극복하고 투자활성화와 일자리창출을 위한 행사다.

특히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기업인들의 자긍심을 살려나가는 일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시민들에게 심어주기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