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람회 성공개최, 그날의 감동을 되새긴다

12일 박람회장서 3주년 기념식 가져

  • 입력 2015.08.05 14:00
  • 수정 2015.08.10 09:19
  • 기자명 박태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가 오는 12일 박람회 성공개최 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은 빅오쇼.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념하는 행사가 12일과 13일 양일간 박람회장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기념행사는 많은 시민들이 다함께 즐기고 여수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13일부터 열리는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과 연계해 추진한다.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구성 등 특색 있는 이벤트 행사를 통해 박람회 성공개최의 주역인 시민들은 그날의 감동과 추억을 마주하게 된다.

식전 특별행사로 박람회 성공개최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어울림한마당이 펼쳐진다. 시립합창단 공연 등 식전행사에 뒤이어 기념식을 갖고 토토가댄스팀과 초대가수 소찬휘 공연, 푸짐한 경품 추첨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별히 12일 행사당일에는 빅오쇼 무료관람 및 아쿠아리움 30% 할인 혜택이 시민들에게 제공된다.

13일에는 3주년 기념 길거리공연(버스킹)이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엑스포 정문 앞과 EDG분수대 앞, 3문 앞 세 곳에서 비보이, 저글링, 스트리트 마술 등 5개 버스킹 공연팀이 돌아가면서 공연을 펼친다. 또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개막 행사와 연계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2012년 그날의 감동과 추억을 되새기는 축하행사를 통해 여수시민이 다시 한 번 한마음으로 박람회장 활성화와 ‘아름다운 여수가꾸기’ 시민운동 붐 조성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