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동행’이란? 이런 거!

문수복지관, 후원자들과 봉사자의 '동행'

  • 입력 2016.05.01 10:52
  • 수정 2016.05.04 06:33
  • 기자명 김진아 복지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29일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의 '아름다운 동행'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순천정원박람회장 관람.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에서는 지난주 목요일(4월 29일) ‘문수’와 연을 맺고 함께 동고동락하며 달려온 자원봉사자와 함께 순천 국가정원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개인봉사자도 봉사 단체도 모두 180명이 함께했답니다.

1년에 한차례씩 다녀오는데요, 바로 그 행사였습니다.

▲ 순천만 정원에서 참가자들 다정한 한 컷

‘아름다운 동행’은 복지관을 위해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헌신해주는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그 동안의 봉사활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재충전의 기회를 가지려고 다녀왔습니다.

봉사자 분들께서 저희 ‘문수’ 복지관에 소속감도 갖으시고, 또 자긍심도 느끼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늘 이런 행사는 돕는 곳이 있어서 가능한데요, 이번 봄 나들이에는 LG화학 ABS 2팀과 여천NCC(주), 안전보건공단 전남동부지사, 모두모아봉사단, GS칼텍등 기업과 기관, 단체에서 지원해주고  함께해주어서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특히 봉사자분들은 저희 복지관 효자경로식당 자원봉사자분들이 많이 오셨구요, 여타 저희 프로그램 자원봉사자분들까지 180여명이 ‘동행’했습니다.

순천국가정원도 관람했구요, 와온공원에서의 화합한마당을 통해서 저희 직원들과도 유대관계도 돈독히 하는 자리가 되었답니다.

▲ '아름다운 동행'은 오락시간도 함께 했어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참여가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데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이번 봄 나들이가 앞으로의 봉사활동을 더욱 즐겁게 하는데 활력소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년에 또 만나요~          김진아  사회복지사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