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B황제 ‘존 레전드’ 여수엑스포 온다!

  • 입력 2012.05.17 11:17
  • 기자명 박태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바다 위 무대서 감미로운 공연 … 입장권만으로 관람 가능

깊이 있는 목소리와 서정적인 가사로 사랑받는 R&B 가수 존 레전드(John Legend)가 26일 여수엑스포 무대에 오른다. 2009년, 2011년 이후 세 번째 방한 공연이다.

존 레전드는 음반 판매고 800만장, 그래미상 수상만 9회에 달하는 세계적인 스타다. 2004년 데뷔앨범 ‘Get Lifted’를 팝 앨범 차트 4위, 블랙 앨범 차트 1위에 랭크시키며 성공적으로 데뷔했고, 스티비 원더와 듀엣으로 부른 ‘Ordinary people’로 포스트 스티비 원더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브랜디(Brandy), 더루츠(The Roots) 등 슈퍼스타들과 작업하며 가스펠, 락, 레게 그리고 힙합과 소울이 공존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두 차례 내한 공연 역시 전석 매진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실감케했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 존 레전드는 ‘P.D.A’, ‘Ordinary People’, ‘Save Room’ 등 여수엑스포장의 아름다운 야경에 걸맞는 감미롭고 깊이 있는 곡을, 피아노 연주와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은 26일 오후 7시 30분에 빅오(Big-O) 해상무대에서 열린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3만3,000원) 구매자는 본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