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봉복지관, (유)와이티씨로지스틱과 취약계층에 식료품 전달

(유)와이티씨로지스틱 후원 무더위에 지친 취약계층 10가정에 식료품 지원

2024-08-24     서영석
▲와이티씨로지스틱 '건강돋다 행복충전' 식료품 지원사업 단체사진 ⓒ쌍봉복지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은 지난 23일 (유)와이티씨 로지스틱(대표 박종길)의 후원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지원사업 ‘건강돋다 행복충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와이티씨 로지스틱에서 매월 50만원(연 600만원)을 후원하여 위기를 겪고 있는 가정에 식료품을 지원하여 정서적인 안정을 도모하는 목적이다.

또한, 서비스를 지원받는 취약계층 10가정의 영양결핍과 결식을 예방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

이 행사는 와이티씨로지스틱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이 참여하여 삼겹살, 햇사과, 갓김치, 달걀 30구 등의 식료품을 포장하여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

▲와이티씨로지스틱 '건강돋다 행복충전' 식료품을 전달한 모습 ⓒ쌍봉복지관

와이티씨로지스틱 관계자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되는 식료품으로 결식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마음의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가정의 건강과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란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김종진 관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와이티씨로지스틱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식료품이 남은 무더위도 잘 이겨내고, 가정마다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