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평복지관·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와 함께하는 ‘우리동네 공부방’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후원으로 아동들에게 평등한 학습 기회 제공

2024-09-13     최형록
▲ 미평종합사회복지관·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와 함께하는 ‘우리동네 공부방’ 배움정원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우리동네 공부방’ 배움정원을 운영하고 있다.

8월 10일부터 진행된 본 프로그램은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의 후원으로 우리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평등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기초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수학과 영어 수업을 중심으로 한 개별 맞춤형 학습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  미평종합사회복지관·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와 함께하는 ‘우리동네 공부방’ 배움정원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관계자는 “지역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우리의 작은 노력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동들이 학습에 대한 흥미를 가지며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평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아동들이 집중하여 학습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아동들의 학습권을 보장하고 학습역량을 강화시켜준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와 함께하는 ‘우리동네 공부방’ 배움정원은 2년간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학습 지원을 더욱 강화하여 아동들의 꿈과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