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여수세계박람회 1등급 공식후원사 참여
2011-10-11 manager
현대·기아자동차(이하 현대.기아차)가 2012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9월 7일 양재동 현대차 사옥에서 강동석 조직위원장 및 정진행 현대차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2여수세계박람회(이하 박람회) 공식후원 협약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박람회 공식후원사로는 처음으로 최상위 등급인 글로벌파트너(1등급)로 참여한 현대·기아차는 박람회 기간 중 국내외 귀빈 의전 및 업무용 차량을 지원하고, 공동마케팅을 통해 박람회 붐업 조성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강동석 조직위원장은 “박람회 유치부터 개최 준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박람회 성공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현대·기아차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전세계적 행사인 여수세계박람회에 글로벌 기업인 현대·기아차가 후원 참여함으로써 박람회 성공 개최에 기여하고, 추후 많은 기업들의 후원 참여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박람회 공식후원사로 기업은행, 광주은행, 대우조선해양, 제일모직, 아시아나항공, 롯데칠성, 현대해상, 인터파크 등 총 15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으며, 조직위는 전자, 통신, 에너지, 해양 부문 등 각 산업군별 후원사 유치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