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양베스트관, 온라인으로 먼저 만난다

  • 입력 2011.10.11 12:40
  • 기자명 manag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블로그·SNS로 전시내용 선보여…오픈 이벤트 진행

2012여수세계박람회 전시관 중 하나인 해양베스트관이 온라인을 통해 관람객을 미리 만난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26일(월) 해양베스트관 공식 블로그와 SN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양베스트관(OCBPA, Ocean & Coast Best Practice Area)은 전 세계 해양·연안 분야의 최고 과학기술·정책·노하우 등 14개 기관의 우수사례를 보여주는 전시관으로 바다와 인류의 공존이라는 여수세계박람회의 비전을 제시한다.

내년 박람회 개최 기간(2012.5.12~8.12) 동안 관람이 가능한 다른 전시관들과 달리 해양베스트관은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박람회 개최 전에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전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양베스트관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ocbpa)에는 ▲여수세계박람회와 해양베스트관에 관한 최신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하는 ‘I LOVE EXPO’ ▲해양상식과 관련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Wonder the SEA’ ▲14개 참가 기관의 전시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핵심 전시 연재코너 ‘BEST‘ 등의 볼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ocbpa)과 트위터(http://twitter.com/#!/ocbpa)에서는 누리꾼들과 해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며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조직위 강현주 해양베스트부장은 “해양베스트관 블로그와 SNS를 통해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해양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을 전할 것”이라며 “바다를 통해 미래를 꿈꾸는 예비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해양베스트관의 전시 내용을 더욱 충실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는 해양베스트관 블로그 및 SNS 오픈을 기념해 깜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6일부터 10월 14일까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과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