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남산노인요양원 24일 기쁜우리노인요양원, 29일 한빛노인요양원
LG화학 사회봉사단(주재임원 안태성 전무)은 LG복지재단과 함께 여수지역 노인복지시설에 사랑을 전파하는 ‘실버사랑데이’를 펼쳤다.
‘실버사랑데이’는 노인복지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것들을 지원하는 활동으로 병원용 온돌침대와 안마의자, 저주파 자극기 등을 기증하고 문화공연과 다과회를 열어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LG화학 사회봉사단은 지난 22일 남산노인요양원을 시작으로 24일 기쁜우리노인요양원, 29일 한빛노인요양원을 방문했다.
수혜자가 원하는 맞춤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양질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LG화학은 이번 활동도 노인복지시설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수혜자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LG화학 관계자는 “지역아동과 다문화가정, 어르신 등 수혜자 중심의 테마 봉사활동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혜자 중심의 봉사활동을 지속 발전시켜 지역민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일조는 LG화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화학 여수공장은 지난 25일에는 로컬푸드운동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250세대에 ‘사랑의 쌀 배달’을 28일에는 화양면 20여 세대에 연탄 및 쌀, 김장김치 등을 지원하는 ‘월동준비 온기 나눔’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