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유화학(주)와 함께하는 독거 어르신 여름보양식 전달

  • 입력 2019.07.22 17:05
  • 기자명 한무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석유화학(주) 임직원이 직접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보양식을 전달하는 모습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에서는 19일 중복을 맞아 여수지역 독거어르신 53세대에 여름 보양식(삼계탕, 추어탕, 소고기미역국, 육개장)을 제공했다.

이번 여름 보양식은 금호석유화학()와 연계하여 진행하였으며, 노인복지관 직원 및 금호석유화학() 임직원이 직접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보양식을 전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밖에도 금호석유화학()는 지역의 독거노인에 대한 김장나눔행사, 여름보양식지원, 사랑의 연탄배달 등 지역 복지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후원 등 사회적 가치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금호석유화학() 직원은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기력을 회복하여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금호석유화학()와 나눔활동 실천에 함께 동참해 너무 감사하다.”며 역자원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내 작은 실천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을 만드는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