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가 26일 봉계동에 위치한 회관 홍보관에서 지역업체 15개사 20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플랫폼 ⌜ZOOM&YOUTUBE 클래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비대면 비즈니스 활동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ZOOM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기업관계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비대면 비즈니스 활동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ZOOM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기업관계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온라인 회의 에티켓, 실습, 그리고 YOUTUBE에 대한 이해, 촬영기법과 촬영장비 실습, 영상제작, YOUTUBE 채널개설, 제작 영상 업로드 순으로 교육을 받았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 강의는 코로나시대 변화된 경영환경을 고려해 준비한 강의이다. 비록 많은 분들이 오지는 못했지만 교육에 참여한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 면서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강의를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강의를 진행한 여수상공회의소 교육지원센터는 지역 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활동 지원을 위해 최신 트랜드 교육, 기업현장에서 필요한 기업실무패키지(재무회계·기획·OA·계약서·사고 예방·세무조정), 기업맞춤형 혁신강좌, 화학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기획하고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