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포서 마무리 유세 나선 김영록 후보,“전남의 저력을 보여달라”

31일 오후 대규모 마무리 유세
“윤석열 정부의 독주 견제해야... 호남소외 막자”

  • 입력 2022.05.31 14:49
  • 수정 2022.05.31 15:05
  • 기자명 조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에서 마지막 유세 나선 김영록 도지사 후보
▲ 목포에서 마지막 유세 나선 김영록 도지사 후보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가 목포에서의 유세를 마지막으로 6.1지방선거에서의 압도적 승리를 위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김 후보는 31일 오후 목포 원형로 평화광장 문재인거리에서 김원이 국회의원과 김종식 목포시장 후보, 전남도민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도민과 목포시민이 함께하는 필승 마무리 유세’를 펼쳤다.

김 후보는 이 자리서 “윤석열 정권의 독주를 견제하고 이명박·박근혜 보수정권으로부터 이어져 온 호남소외를 막기 위해 전남 도민이 똘똘 뭉쳐 민주당에 힘을 몰아주어야 한다”며 “민주화에 당당히 앞장서 온 전남의 저력과 힘을 보여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영록 도지사 후보가 목포서 마무리 유세에 나섰다.
▲김영록 도지사 후보가 목포서 마무리 유세에 나섰다.

김 후보는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는 것만이 지난 대선 패배의 아픔을 이겨낼 수 있는 위로이자 격려이고 전진이자 희망이다”며 “민주당 쇄신에 앞장서고 호남이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이 되는 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김 후보는 “그동안 전남 구석구석을 돌며 현장에서 문제를 찾고 답을 구해 왔다. 중앙정부와 국회, 지방정부를 아우르는 ‘사통팔달’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남발전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며 “일 잘하고 약속 잘 지키는 도지사, 추진력 강하고 소통하는 도지사, 도민 한 분 한 분께 힘이 되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