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넷통뉴스 창간 11주년을 축하합니다

[정기명 여수시장] 지역의 작은 미담 하나까지도 소중히 전달하는 대들보 같은 신문

  • 입력 2022.12.02 08:55
  • 수정 2022.12.02 09:09
  • 기자명 편집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기명 여수시장
▲ 정기명 여수시장

 

우리 여수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 성장해 오신 여수넷통뉴스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11년 창간한 여수넷통뉴스는 독자들과 ‘소통하는 뉴스’를 지향하면서 인터넷 언론 특유의 빠른 소식 전달과 정론직필로 지역민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지역 언론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식지 않는 열정으로 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는 물론 사람들의 사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전달해 주신 여수넷통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는 물론 지역의 작은 미담 하나까지도 소중히 전달하는 대들보 같은 신문, 여수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믿음직한 언론이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도시인 우리 여수는 차별화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세계 속의 중심, 남해안의 거점도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정기명 여수시장이 심명남 넷통뉴스 대표와 관계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조찬현
▲정기명 여수시장이 심명남 넷통뉴스 대표와 관계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조찬현

내년에는 여수개항 100주년 행사와 제17차 아름다운만 세계총회를 개최하고,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행사 준비와 제33차 UN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유치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수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여수넷통뉴스 독자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고, 늘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창간 11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2022. 12. 1

여수시장 정 기 명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