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원사, 여수서 팸투어

서울․경기, 강원 등 대표 여행사 40여명 대상…10~11일 박람회장․장도․오동도 등 안내
지역별 명소․관광지 알려 다양한 여수관광 패키지 상품 개발 기대

  • 입력 2023.11.13 13:36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원사 팸투어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원사 팸투어

여수시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원사를 초청, 여수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9월 1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3년 여수관광설명회에서 정기명 시장과 1,0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장 간 여수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상생적 업무 협약에 따른 것이다.

이날 팸투어에는 한국여행업협회(KOSTA) 이운재 회장을 비롯한 서울․경기, 강원, 충청권, 영남권 여행사를 대표하는 에듀탑 항공, 트래블 아시아, 글로벌 코리아투어, CJ항공여행사, 온월드를 비롯한 40여개 회원사 대표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원사 팸투어
▲ 한국여행사협회(KOSTA) 회원사 팸투어

시는 이들에게 박람회장과 장도, 아쿠아리움, 오동도, 전통시장 등 지역별 명소와 주요 관광지를 안내하고 대표 먹거리 체험을 지원하며 여수의 매력을 알렸다.

시에 따르면 이번 팸투어 후 참여 여행사는 여수여행 상품개발 및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으로, 여수관광에 대한 잠재 수요 확보로 여수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정기명 시장은 “이번 팸투어로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특화된 여행 전문 상품이 개발돼 국내외 관광객 유치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관광 마케팅활동을 통해 코로나 이전 1300만 관광객 회복은 물론 세계 속의 해양관광 휴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