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종합사회복지관, 만수무강 생신잔치

롯데케미칼 첨단소재 후원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합동생신잔치

  • 입력 2023.12.02 15:30
  • 수정 2023.12.03 11:14
  • 기자명 조상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홀몸 어르신 합동생신잔치
▲ 홀몸 어르신 합동생신잔치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은 올해 16년째 홀몸 어르신을 위한 합동 생신잔치를 준비했다.

이들은 2020년부터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의 지원으로 지역 내 어르신의 생신을 챙겨드리며 노인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 생신잔치 케익커팅식
▲ 생신잔치 케익커팅식

생신자 중 최고령 어르신들을 대표로 지역주민이 함께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에 맞춰 케익컷 팅식을 진행하였으며 생신 선물도 함께 증정하였다. 무지개 음악단에서 준비한 공연으로 더욱 흥겨운 생신 잔치가 되었다.

▲ 생신 축하공연
▲ 생신 축하공연

대표 생신자로 참석한 임*자(92세) 님은 “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삶의 행복을 찾았다며 오늘 이런 자리까지 마련해 주니 너무 기쁘고 고맙다.”고 말하며 후원사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후원사 인사말씀
▲ 후원사 인사말씀

롯데케미칼 첨단소재 김대중 공장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해하셔서 저 역시 행복합니다” 라며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해준 복지관에도 감사함을 전했다.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은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으로 모두가 행복 해 지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나눔을 위해 ▲명절 행사 지원 ▲중장년 여성 프로그램 ▲마을신문 제작 지원 ▲어버이날 지원 ▲저소득가정 정서지원 ▲지역주민 편의 개선 ▲청춘 불패 문수 운동회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문화 확산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