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사랑나눔 헌혈 봉사 진행

지속적인 헌혈봉사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

  • 입력 2024.05.14 14:13
  • 수정 2024.05.15 09:58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 사랑나눔헌혈봉사를 진행했다.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 사랑나눔헌혈봉사를 진행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혈액 수급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위해 단체 헌혈 봉사를 실시했다.

10일 임직원 총 27명은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여수시 장애인국민체육센터와 환경사원 복지관 앞 주차장에서 헌혈 봉사에 참여했다.

헌혈에 참여한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직원은 “처음 회사에서 헌혈 행사가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냥 지나칠까 하고 망설였지만 한 사람의 작은 도움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된다는 말을 듣고는 나눔을 실천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며 “이제는 분기에 2차례 있는 헌혈 봉사가 기다려지기도 한다”고 말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저출산과 고령화로 인한 인구감소, 코로나19 유행 등으로 인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타개하고자 매년 2회 임직원 단체 헌혈을 통해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 사랑나눔헌혈봉사를 진행했다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 사랑나눔헌혈봉사를 진행했다

또한 ‘2022년 사랑나눔 헌혈 활동’을 통해 모은 헌혈증서 126매를 화순전남대학교병원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랑나눔 헌혈활동으로 지난해 10월에는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혈액사업유공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사랑나눔 헌혈봉사 및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나눔과 실천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