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담양 죽녹원' 힐링 여행
상태바
아름다운 동행, '담양 죽녹원' 힐링 여행
  • 황명숙
  • 승인 2017.04.2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복지관 직원 유대관계에 촤고예요.

댓잎의 사각거리는 소리 사이로 쏟아지는 햇살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담양 죽녹원.

4월 27일(목) 문수종합사회복지관(임봉춘관장)에서는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효자경로식당 개인 및 단체 봉사자를 비롯하여 지역사회 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 단체봉사자 140여명이 함께 담양죽녹원 대나무 숲 체험과 메타세퀘이어길 탐방의 시간을 통해 복지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연초록색 봄옷 입은 싱그러운 담양 대나무 숲 따뜻한 봄바람에 피로감을 덜어주어 심신이 지친 봉사자들에게 좋은 휴식공간이 되어주었습니다.

“쭉쭉” 뻗어 자신들의 위세를 자랑하듯 서있는 대나무에 기대어 사이~ 사이로 몸을 넣어 나이에 맞는 뱃살을 재어 보고 “호호 ”“하하” 삼삼오오 밝 게 웃는 고운님들이 연신 서로를 향해 웃어 보이며 카메라 속에 추억을 담으셨습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관장)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는 힐링을 통해 봉사활동을 촉진하고 자원봉사자와 직원 간 친밀감을 높여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겠다고 했습니다. 

문수복지관과 연을 맺고 함께 동고동락하며 달려온 문수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명존중 실천을 통하여 지역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