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천NCC(주), 여수지역 '경로당 어르신 명랑운동회' 열어

  • 입력 2018.10.24 06:59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펼쳐진 명랑운동회 광경

여천NCC(주)가 후원하고 여수시노인복지관이 주관하는 ‘제10회 여천NCC(주) 경로당 명랑운동회‘ 가 여수 지역 경로당 어르신 480명이 참가한 가운데 23일 대림사택 회관에서 열렸다.

식전 행사인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경로당별 장기자랑에 이은 이날 명랑운동회는 건강한 운동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공연과 레크레이션, 경품 추첨등 다채롭게 구성해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점심은 여천NCC(주) 임직원 자원봉사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노인복지관이 운영하는 ‘사랑해 빨간밥차’를 이용해 재료 준비부터 요리, 배식, 뒷정리까지 직접하며 따뜻한 온정과 사랑이 담긴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문경욱 여천NCC(주) 총괄공장장은 개회사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인 만큼 승부에 연연하기 보다는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한 분도 다치시는 분 없이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여천NCC(주)는 경로당 활성화를 통한 노인복지를 중점 사회공헌 분야로 선정하고 경로당 명랑운동회를 비롯해 라지볼대회, 경로당 요리교실, 경로식당 효도급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1사1하천가꾸기, 장애우 수영교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섬마을 자장면 데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