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선 주공 3단지 마을잔치

“더불어 행복한 무선지구 마을잔치”

  • 입력 2018.11.08 14:05
  • 기자명 권지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은숙)은 11월 06일(화) 무선주공3차 아파트 단지 내에서 무선지구 지역주민 130여명을 초청하여 ‘더불어 행복한 무선지구 마을잔치 ’ 행사를 실시하였다.

식전행사로는 ‘e-어린이집‘ 영유아들의 깜직한 율동이 주민들을 즐겁게 해주었고, 맛있는 점심 식사와 함께 지역주민들의 노래자랑이 있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원예치료, 손뜨개(수세미), 와플 만들기, 캘리그라피(서예), 개구리알 방향제 만들기 체험 코너를 진행하였으며, 코너마다 지역주민들이 자원봉사자로 배치되어 활기찬 마을잔치가 진행되었다.

화분을 들고 함박웃음을 짓는 e-어린이집 원생들

이번 행사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아너소사이어티 회원-강재헌 의원), 한전KPS 여수사업소, 여천제일교회, 와이영오피스에서 후원을 해주었다. 뿐만 아니라 무선주공3단지 관리사무소 소장 및 직원들의 행사장 세팅과 함께 아파트 단지 통장들의 점심식사 배식, 경로당(노인회)의 간식(어묵꽂이)코너 운영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단합된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식사를 하고계시는 무선마을잔치 잠여차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신은숙 관장은 지역주민이 계획에서 실행까지 직접 참여한 뜻 깊은 행사로,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는 공동체 만들기 사업이 앞으로도 지속되어 져야 할 것이며, 행사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