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복지관과 (주)한화여수사업장이 함께하는 월동김장나눔

"사랑은더하GO, 행복은곱하고GO, 기쁨은나누GO"

  • 입력 2018.12.14 11:24
  • 기자명 황명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2월 13일(목) (주)한화 여수사업장직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직접 담아 어려운 소외계층을 비롯해 저소득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주)한화 여수사업장직원, 시장님사모님, 여서동새마을부녀회, 바른시민모임, 개인봉사자등 여러 단체가 함께 하였다.  375세대에 전달 될 김치를 “사랑은더하GO”“행복은곱하GO”“기쁨은나누GO” 김장나눔에 배추에 양념을 버무린 후 정성껏 포장 하였다.

  우리 이웃들에게 전해질 김장이라 더 좋은 재료 양질의 배추를 사용하였으며 나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의 정성이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맛있는 김장이 되었다.

김장나눔 활동에 참여한 (주)한화여수사업장 직원은“ 매년 참석하지만 할 때마다 느낌이 새롭다며 김장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한화여수사업장직원으로 추운겨울 어려운 가정을 직접찾아 나눔을 실천 해야겠다” 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시장님사모님께서는 “김장 나눔에 처음 참석하지만 소외된 어르신들이 드실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다른 나눔의 기회가 있다면 꼭 참석하겠다고 하셨다.

박00 이용자는“김치 못 담아 걱정을 했는데 김장을 가져다주어 정말 고맙네. 라고 좋아하셨다직접 전달로 “사랑은더하GO”“행복은곱하GO”“기쁨은나누GO” 김장나눔은 따뜻한 하루로 마무리 되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관장은 “많은 사람들의 정성을 모아 나누게 된 김장은 소외된 우리 이웃들의 동절기 주된 밑반찬이 되어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보탬이 될 것이다 며 해마다 함께 자원봉사를 해오고 있는 (주)한화 여수사업장 직원들과 단체 및 개인봉사자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