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미쓰이화학(주)과 함께한생명숲기억키움학교 봄나들이

금호미쓰이화학(주)의 후원으로 기억키움학교 이용 어르신들을 모시고 임실치즈테마파크로 나들이 다녀와

  • 입력 2019.04.09 10:29
  • 수정 2019.04.09 10:42
  • 기자명 이지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미쓰이화학(주)과 함께한생명숲기억키움학교 봄나들이

 

금호미쓰이화학(주)과 함께하는 ‘생명숲기억키움학교 나들이 행사’는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기억키움학교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9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행사로서 주변의 관심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어르신들께 나들이를 통해 정서적 안정과 기쁨을 주고 있다.

 

4월 5일에 진행된 봄 나들이 또한 금호미쓰이화학(주)의 후원으로 기억키움학교 이용 어르신들을 모시고 임실치즈테마파크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1시간 20분여 만에 도착한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드넓은 초원과 유럽풍 체험관 건물이 너무도 아름다웠다. 우리 어르신들께서는 체험관에 입실하여 치즈에 관한 퀴즈도 풀어 보고, 말랑말랑한 치즈도 만들어 보시며 각자 취향에 맞게 토핑을 하여 1인용 피자도 만들어 보았다. 어르신들께서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보는 일이라며 신기해하시면서 즐거워하셨다.

 

 

피자가 구워지는 동안 테마파크 안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이동해 점심식사로 맛있는 수제 돈가스를 드신 다음, 즐거운 마음으로 완성된 피자를 각자 나눠가지고 돌아왔다.

 

나들이 행사에 함께 참여한 금호미쓰이화학 이진현 차장은 어르신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서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