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스포 마스코트 모두 모두 모여라

  • 입력 2012.08.07 09:58
  • 기자명 여수넷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엑스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ivingocean)가 공식 마스코트 ‘여니수니’를 비롯해 여니수니의 친구들인 각 전시관의 마스코트들을 소개한다.

조직위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전시관별 마스코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획특집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식블로그 기획특집에서는 여수세계박람회의 공식 마스코트인 ‘여니 수니’를 포함해 태국의 전통 대서사시 ‘프라 아파이마니‘의 주인공인 태국관의 ‘숫사콘’과 ‘마닐망콘’, 필리핀관의 자이언트 대합조개 복(bok), 독일관의 휴머노이드 로봇인 한스(Han-S), 호주관의 귀여운 리틀 펭귄 ‘알피’, 지중해의 멸종위기 바다표범인 모나코관의 ‘모나쿠스’ 등 세계 각국의 마스코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현대관의 ‘휴모로’와 포스코의 대형 풍선 마스코트 ‘빅맨’, 아쿠아리움의 따뜻한 태양 ‘솔라걸’과 ‘솔라맨’ 등 다양한 마스코트 사진과 함께 그 의미를 정리해 놓았다.

이밖에도 공식블로그에는 여니수니와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여수엑스포의 공식마스코트인 ‘여니‘와 ‘수니’ 포토존은 박람회장 곳곳에 설치돼 관람객 사이에 필수 촬영 코스가 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