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흥국상가 세일 페스타’... 최대 60% 할인

25일, 낮 12시∼저녁 8시…의류, 액세서리 등 할인 판매
프리마켓, 재즈공연, 마술쇼, 경품 등 볼거리‧즐길 거리 풍성

  • 입력 2019.05.22 14:58
  • 기자명 여수넷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여수시 시전동 흥국상가에서는 당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흥국상가 세일 페스타를 펼친다. 

25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흥국상가 거리 일원에서 청년상인 어울림 프로젝트 흥국상가 세일 페스타는 흥국상가 50여 개 상점이 의류, 액세서리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일 페스타는 흥국상가 청년사업단의 프로젝트가 전라남도 사회혁신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흥국상가발전협의회, 상인회, 청년사업단이 주관한다.

행사장에서는 동화마켓, 재즈공연, 게릴라 마술쇼,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만날 수 있다.

동화마켓은 프리마켓 형식으로 지역 청년이 제작한 수공예품 등 다양한 상품을 방문객에게 선보인다.

공연존에서는 7개 음악팀이 재즈, 블루스 공연을 펼치며 낭만을 선사한다.

거리에서 기습적으로 진행되는 게릴라 마술쇼와 아동마술쇼는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물품 구매 영수증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응모로 경품을 받을 수 있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흥국상가 청년사업단 대표 백현공 씨는 청년일자리 창출과 상가 활성화를 위해 흥국상가 가족들이 힘을 합쳐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 한마당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