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첨단소재, 여양중학교 문화체험 지원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여수예술랜드 체험 기회 제공

  • 입력 2019.05.24 16:13
  • 기자명 이지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첨단소재 지원, 여양 중학교 학생들과 함께 문화체험 행사 개최

 

롯데첨단소재(본부장 이동주)522일 여양중학교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문화 나들이 경험이 힘이다. 배움&힐링프로그램을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문화나들이행사는 문화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으로 2008년부터 년 4회씩 진행하고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청소년들이 경험하기 어려운 연극, 뮤지컬, 음악회, 야구경기 관람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하고 있다.

 

이날 참석한 청소년들은 예술랜드에서 AR 3D트릭아트뮤지엄을 체험하고 사진도 찍으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야외 예술공원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답고 멋진 조각공원을 즐길 수 있었고, 특히

예술랜드에서 AR 3D트릭아트뮤지엄과 스카이워크체험

스카이워크는 우리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놀이 시설로 학생들은 신나는 경험을 했다.

 

롯데첨단소재관계자는 문화적 박탈감에 처한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쌍봉종합사회복지관(김종진 관장)언제나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는 롯데첨단소재에 감사드린다학교생활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좋은 활력소가 됐으리라 본다. 지역 내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