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아시안 요가스포츠챔피언십’ 여수서
상태바
‘제9회 아시안 요가스포츠챔피언십’ 여수서
  • 전시은
  • 승인 2019.08.1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8일 엑스포컨벤션센터.. 아시아 14개국 선수단 등 8백여 명 참여
'2019 아시안 요가스포츠챔피언십(AYSC)&컨퍼런스’ 포스터

‘2019 아시안 요가스포츠챔피언십(AYSC)&컨퍼런스’가 9월 5일부터 8일까지 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매년 아시아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되는 AYSC는 한국에서 열리는 두 번째 대회이자 첫 지방대회다. 아시아 14개국 요가 국가대표 선수단 3백여 명과 국내 요가 관계자 5백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종목은 아사나 스포츠, 리드믹 요가스포츠, 아티스틱 요가 스포츠, 프리플로우 요가댄스, 아티스틱 페어 요가스포츠, 아시안 전문 요가 아사나 경기로 총 6개다. 우승자들은 관람객에게 갈라쇼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회 우승자에게는 '2020 말레이시아AYSC대회 출전비용'이 전액 지원된다.

한편 행사기간에는 국내외 최고 요가 마스터들의 동작과 자세를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AYSC 요가컨퍼런스'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인도 요가 대표단의 시연을 감상하거나 여수밤바다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참가 문의 및 접수는 '대한요가회'(02-443-7330)나 kyoga@sports.or.kr 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요가와 마이스산업을 접목해 해양관광 휴양도시 여수의 발전을 이루고자 이번 대회를 유치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요가회 홈페이지(www.kyog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