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부모 감성 토크 콘서트’ 내달 2일 여수시청 문화홀서

저녁 7시 조벽 교수, 최성애 박사 강연 및 소통

  • 입력 2019.11.27 15:16
  • 수정 2019.11.27 15:23
  • 기자명 오병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전문가 조벽 교수와 최성애 박사를 초빙해 ‘학부모 감성 토크 콘서트’를 연다.

여수시는 12월 2일 저녁 7시 여수문화홀에서 교육 전문가 조벽 교수와 최성애 박사를 초빙한다.

조벽 교수는 ‘정서적 흙수저, 정서적 금수저’와 ‘미래사회의 인재상’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최성애 박사는 ‘부모의 인성은 자녀의 자산이다’, ‘좋은 인성은 학습될 수 있다’라는 제목으로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후 강연자들은 참석자와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자녀 교육과 자녀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교육지원과(☎ 659-5218)로 문의하면 된다.

‘교수를 가르치는 교수’로 잘 알려진 조벽 교수는 ‘인성이 실력이다’, ‘수업 컨설팅’, ‘조벽 교수의 인재혁명’ 등 많은 저서를 집필했다. EBS 교육마당과 국회 방송 ‘인성이 미래다’ 등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국내 최고 감정코칭 전문가로 유명한 최성애 박사는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청소년 감정코칭’, ‘행복일기’ 등을 출판했다. EBS다큐프라임 ‘마더쇼크’, MBC스페셜‘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 등에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