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화학 여수공장 쌍봉복지관에 승용차 기증

노사협력 사회공헌활동 사업

  • 입력 2020.09.04 11:41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여수공장 노사협력 사회공헌활동사업으로 쌍봉복지관 차량 전달 기념사진

 

LG화학 여수공장(윤명훈 주재임원)93일 노사협력 사회공헌활동사업으로 약 14백만원 상당의 사랑나눔 성금을 조성하여 승용차 1대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그동안 복지관은 노후된 차량과 소형차 부족으로 복지서비스를 위한 대상자를 방문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번 LG화학의 차량지원으로 소외계층의 후원물품지원 및 방문상담 등 가정마다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원활한 종합사회복지관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

 

LG화학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아동·청소년을 위한 치과치료지원, 여성청소년을 위한 위생용품지원사업, 희망하우스, 어르신들의 지식경연대회 도전청춘골든벨과 어르신 보행기지원, 자동 심장충격기 지원, 무료급식지원, 결연후원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노사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여 지속가능한 사회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LG화학 여수공장(윤명훈 주재임원)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며, 전달되는 차량으로 복지 사각지대의 서비스가 신속하게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김종진 관장)기증한 차량 덕분에 그동안 부족했던 차량으로 업무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앞으로 복지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LG화학 여수공장 노사협력 사회공헌활동사업으로 쌍봉복지관 차량 전달 단체사진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