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여수 특산품 구매하자
상태바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여수 특산품 구매하자
  • 오병종
  • 승인 2020.10.2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 2시~4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
14일 오프라인 시장 이어 온라인 시장 열려.. 돌산갓김치 등 5종 판매
네이버 쇼핑라이브 ‘여수시 강소농 낭만농부시장’

포스트코로나시대에 시내 강소농들을 위한 비대면 소비시장이 열린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여수시 강소농 낭만농부시장’이 생방송으로 찾아온다.

온라인을 통해 강소농들이 정성껏 준비한 돌산갓김치와 고들빼기 김치 등 5종을 만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소개와 함께 판매하는 방식으로 최근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급성장하고 있다.

여수시는 경영혁신 역량을 갖춘 강소농을 육성하고, 여수형 온‧오프라인 농부시장 운영을 위해 지난 5월부터 18명의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경영개선 실천교육을 지속 추진해왔으며, 지난 14일 오프라인 농부시장에 이어 이번 온라인 농부시장을 마련했다.

시청을 원하는 시민은 ‘여수시 강소농 낭만농부시장’ 채널 링크(http://shoppinglive.naver.com/lives/23506)로 접속해 ‘알림 받기’를 설정하거나 시청할 수 있고, 방송 시간 중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수시 강소농’으로 검색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 농업인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온라인 생방송 채널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며 “어려운 시기 새로운 유통채널의 적극적인 도입으로 우리시 농업 경쟁력을 높이고 작지만 강한 농업의 실현과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