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라남도 SNS 서포터즈 모집

소셜미디어 통한 도민소통 확대, 도정 홍보 강화

  • 입력 2020.11.23 14:09
  • 수정 2020.11.23 14:40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가 12월 9일까지 도정 주요 소식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로 홍보할 ‘전라남도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라남도 SNS 서포터즈'는 도내 각종 정책과 행사, 문화·관광, 생활 정보 등 다양한 도정 소식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평소 도정에 관심이 많고 SNS 활용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과 해외 SNS 계정을 운영 중인 국내 거주 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8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전남도 대표 누리집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내용을 확인 한 후 전남도 담당자 이메일(kha1005@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도 뉴미디어팀(061-286-20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도는 SNS 매체별 회원수, 경력 및 활동실적 등을 평가해 오는 12월 24일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1년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건섭 전남도 대변인은 “1인 미디어, 모바일 지향 등 변화에 맞춘 도정 홍보를 위해 SNS 서포터즈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전남도정 홍보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