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월은 노인의 달' 문수복지관 , 어르신 장수孝사진 촬영

여천NCC(주) 2공장 두리봉사단 지원
김겸헤어포레, 2012 포토스튜디오 재능기부

  • 입력 2021.10.12 15:52
  • 기자명 이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수효사진 촬영을 앞드고 어르신 이미용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 장수효사진 촬영을 앞드고 어르신 이미용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이 10월 노인의 달을 맞아 75세 이상 지역주민 40명을 선정해 복지관 강당에서 장수孝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지역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孝사진은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진력하는 여천NCC(주) 2공장 두리봉사단의 지원으로 김겸헤어포레(김겸 대표) 이미용 재능기부와 2012포토그래피(박연식 대표)의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장수孝사진촬영 희망자 접수 및 촬영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발열체크와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이미용 재능부에 함께 해주신 김겸헤어포레 스태프
▲이미용 재능부에 함께 해주신 김겸헤어포레 스태프

올해 3년차 장수孝사진을 위한 이미용 재능기부에 함께하는 김겸헤어포레의 7명의 스텝들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어르신들을 응대하며 머리를 만져주어 어르신들의 참여 만족도를 높여 주었다.

▲ 장수효사진 촬영에 함께 해주신 2012 포토그래피 박연식 대표
▲ 장수효사진 촬영에 함께 해주신 2012 포토그래피 박연식 대표

2012포토그래피 박연식 대표는 촬영 내내 어르신들을 위하여 한분한분 옷매무새를 고쳐드리며 좋은 자세와 표정을 알려주었고, 수고하는 사회복지사를 위한 명함사진도 찍어주었다.

민정*님은“나만 촬영하면 우리 마누라가 섭섭할 뻔 했는데, 우리부부 함께 해주어 너무 기쁘다. 장수사진도 고마운데 여권사진도 함께 주니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라고 했고,

이번에 선정되지 못한 김**님은 “기간 내에 접수하러 왔는데 인원이 많아서 어렵다니 아쉽다. 내년에 다시 오겠다”라고 했고, 박**님은 “남편도 자식도 없어 생각뿐이었는데, 복지관에서 찍어준다는 얘기에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른다며 고맙다”라고 했다.

10월 노인의 달을 맞아 진행된 장수孝사진은 희망자가 많은 이유로 기간을 두고 선착순으로 진행했으나 이틀가 접수로 마감되어 미접수자의 아쉬움은 내년을 기약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