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젊은 아이디어 발굴할 'YUMC 혁신주니어보드’ 구성

조직문화 혁신과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 기대

  • 입력 2022.10.20 14:13
  • 기자명 조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UMC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에서 직원 격려의 말을 전하는 김유화 이사장
▲YUMC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에서 직원 격려의 말을 전하는 김유화 이사장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 약칭 YUMC)이 지난 20일 본사 회의실에서 ‘YUMC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실시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혁신주니어보드는 입사 1년 미만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회의체로, 조직문화 혁신과 공단 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기구이다.

공단은 혁신 주니어보드 출범을 위해 총 10명의 위원을 미리 선정하고, 지난 9월 30일에 사전 회의를 실시하여 혁신 과제 발굴 관련 실무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날 발대식에서 김유화 이사장은 주니어보드 위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혁신 주니어보드를 위한 격려 말씀을 전하며 공단의 발전을 주도하는 성과 창출자로서의 역할을 당부하였다.

▲ 임명장을 수여받은 YUMC 혁신 주니어보드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임명장을 수여받은 YUMC 혁신 주니어보드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발대식 이후에는 일‧가정 양립 분야의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정기 회의를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월별 정기 회의를 통해 소통분야, 재난‧안전분야 등 분야별 의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김유화 이사장은 “MZ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YUMC 혁신 주니어보드의 출범을 응원한다”며, “솔선수범의 자세로 직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