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온기가득 정성담뿍 사랑의 빵 나눔

대한적십자사와 LG화학 PE 1공장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지원

  • 입력 2022.12.07 14:00
  • 기자명 이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 ⓒ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은 대한적십자사와 LG화학 PE 1공장 적극적인 지원으로 본 기관을 이용하는 지역어르신 250여명에게 온기가득 정성담뿍 담은 사랑의 빵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의 빵은 대한적십자사와 LG화학 PE 1공장의 회원들이 직접만들고 포장하여 점심 급식 시간에 맞춰 본기관 경로식당을 방문해 이용자 한분 한분에게 직접 나누어 드리며 연말연시 어르신들의 마음을 따뜻이 어루만져 주었다.

대한적십자사는 재난구호, 공공의료, 남북교류, 혈액 등의 사업을 통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인도주의 기관으로 우리지역에서도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오늘 행사를 통해 본 기관과 인연이 되었고, LG화학 PE 1공장은 나들이 지원, 장애인을 위한 문화체험 지원, 취약세대에 난방유 지원과 지역내 어려운 아동.청소년 9명에게 직접 발로 뛰는 도시락 봉사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 ⓒ
▲ ⓒ

지역 어르신 김**님은“반가운 분이 오늘은 맛난 카스테라를 가지고 오셨네, 고마우이 잘 먹겠소”라고 하시자 최**님이“멋진 분이라 멋진 일만 하신다”며 감사함을 표했고,

임봉춘 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사랑을 실천하는 후원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지속되기를 희망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