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맞잡은 두 손... 정원박람회조직위-GS리테일 MOU 체결해

2023정원박람회 성공 기원

  • 입력 2023.03.31 14:58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원회와 GS리테일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에서 네번째 GS리테일 사업부장과 천제영 사무총장
▲조직위원회와 GS리테일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에서 네번째 GS리테일 사업부장과 천제영 사무총장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와 GS리테일(사업부장 전무 정재형)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 등 탄소중립과 기후변화 대응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동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에는 조직위 천제영 사무총장,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 사업부장이 참석한 가운에 진행되었으며, 협약 내용으로는 ▴공식 후원사 지정으로 다양한 홍보 지원 ▴박람회 운영자 및 자원봉사자를 위한 물품 지원 ▴입장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GS25 방문 시 이벤트 진행 ▴공식 온라인 채널 홍보 등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천제영 사무총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단순한 일회성 행사가 아닌 도시의 100년 후 미래 먹거리 마련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다.”라며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정원이 곧 우리의 삶이 되고, 문화가 되고, 경제가 되는 미래도시의 표준을 제시할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 GS리테일 사업부장 전무 정재형과 천제영 사무총장
▲ GS리테일 사업부장 전무 정재형과 천제영 사무총장

한편, 4월 1일 박람회 개장에 맞춰 GS홈쇼핑에서 전 국민 박람회장 방문 유도를 위한 순천․여수 특화패키지 관광상품이 출시가 되면서 이 상품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선암사, 여수의 오동도 및 해상케이블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전라남도의 곳곳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3월 31일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오천그린광장, 도심 일원에서 7개월간의 대장정의 막이 오른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