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난방비 지원으로 훈훈하고 따뜻하게

독거어르신과 취약계층에게 난방비 지원
LG화학 VCM공장 후원

  • 입력 2023.12.22 17:59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VCM공장 후원 '저속가정 난방비 지원' 전달 사진 ⓒ쌍봉복지관
▲LG화학 VCM공장 후원 '저속가정 난방비 지원' 전달 사진 ⓒ쌍봉복지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는 지난 21일 LG화학 VCM공장에서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지원 후원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소외된 독거어르신과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으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생활안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난방비 지원을 통해 생활환경이 개선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되고 지역사회 내에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난방과 온수사용 등의 문제 해결로 위생관리 및 건강 증진을 촉진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LG화학 VCM공장은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여수시 희망하우스와 난방비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난방비지원은 신체적 따뜻함도 있지만 마음의 따뜻함도 전달될 것이라 본다.”며 “앞으로 지역의 위기가정 발굴에 더욱더 노력하여 어려움이 있는 위기가정이 빠른 시일 내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서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