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도서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4인4색 그림책 작가 연구’, ‘영어 그림책과 같이 놀아요’
15일부터 19일까지 강좌별 20명 선착순 접수

  • 입력 2024.01.12 08:01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립쌍봉도서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모집
▲ 여수시립쌍봉도서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모집

여수시립쌍봉도서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상반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4인 4색 그림책 작가 연구’, ‘영어 그림책과 같이 놀아요’ 2개 강좌며, 강좌별 수강인원은 20명 내외다.

우선 ‘4인 4색 그림책 작가 연구’는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2월 23일까지 운영, 국내·외 4인의 작가와 그 작가의 그림책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접근을 연구하며, 그림책 속 숨은 의미를 감상하는 방법을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영어 그림책과 같이 놀아요’는 초등학생 1~2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4월 6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영어 그림책 도서를 함께 읽어나가는 강좌다.

수강료는 강좌별로 유료이며, 참여 신청은 오는 15일부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yslib.yeos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쌍봉도서관(☎061-659-47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삼숙 도서관운영과장은 “여수시립도서관은 도서관 역할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지역 내 학습, 교육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특히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