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와 장애인활동지원사의 설 명절 선물 나눔

오감으로 즐거운 설 명절 잔치

  • 입력 2024.02.09 12:15
  • 기자명 홍선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 ⓒ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춘안)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7~8일에 걸쳐 “이용자와 활동지원사의 선물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 대강당에서 진행 된 명절 나눔은 떡, 한과, 과일과 직접 구운 삼색전 등을 준비하여 눈으로 귀로 향으로 같이 즐기는 명절 선물 나눔 잔치를 하였다.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사전설문을 통해 서비스 욕구에 맞는 선물을 제공하고자 건어물 등 새로운 품목을 추가하여 제공하였다. 또한 장애인활동지원팀 직원은 한복을 입고 오시는 분들을 맞아 더욱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매월 진행되는 이용인 밑반찬 전달은 절기에 맞게 떡국과 소고기로 구성하여 전달하는 등 민족 고유의 명절을 함께 즐기고 계승하고자 하였다.

▲ ⓒ
▲ ⓒ
▲ ⓒ
▲ ⓒ

올 선물 나눔은 명절을 우리민족 고유의 잔치처럼 모두 즐기고 함께하기 위해 전통음식을 정성껏 마련하여 참여한 이용인 이**님은 “아따 선생님들 참 곱네, 전이랑 떡도 정말 맛있고 다 같이 즐기니 정말 좋다.”고 말했다. 장애인활동지원사 대표 강경희님은 “대강당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전 냄새가 나고 같이 즐기니 정말 명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고 말했다.

올 한해도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인과 활동지원사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며 활동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지하여 여러분의 삶과 함께 하는 복지관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