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후원자, 힐링프로그램 떠나

'참 좋은 너! 더 좋은 우리!' 행복한 봄 나들이

  • 입력 2024.04.26 13:00
  • 수정 2024.04.27 08:57
  • 기자명 이다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성 제암산자연휴양림을 다녀온 여수시노인복지관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 후원자
▲ 보성 제암산자연휴양림을 다녀온 여수시노인복지관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 후원자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은 LG화학 여수공장 지원으로 25일 자원봉사자 · 후원자 130여명과 함께 보성 제암산자연휴양림으로 행복한 봄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날 행사는 휴양림 내에 있는 더늠길 및 수변공원 산책하고 소나무숲 야영데크에서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점심식사를 드신 후 보물찾기와 레크레이션 등을 참여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참 좋은 너! 더 좋은 우리!’ 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봄 나들이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후원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대한 지지와 상호 친목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이날 함께한 10년지기 자원봉사자 000님은 “매년 자원봉사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는 복지관에 감사드린다. 맑은 공기도 좋았지만, 올 해는 직원들이 손수 맛있는 점심까지 준비해줘서 더 충전되고 힐링되었다.”면서 행사를 준비해 준 기관에 감사를 표했다.

김진우 관장도 “복지관 버팀목이 되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아주 좋았다”면서, “내년에도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