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평복지관, GS칼텍스와 함께 ‘천원의 행복’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GS칼텍스(주), 여수산업단지 공장장협의회, 여수교육지원청
여수경찰서 등 지역 내 유관기관과 함께 따뜻한 나눔 펼쳐

  • 입력 2024.12.25 11:36
  • 기자명 최형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GS칼텍스(주)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 관계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 GS칼텍스(주)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 관계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3,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원)은 여수교육지원청에서 GS칼텍스()와 함께하는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 사업은 GS칼텍스 임·직원이 기부 배너에 사원증을 태그해 모은 소액 기부금과 회사의 매칭그랜트 금액을 더해 진행되며, 이번 전달식에서는 총 5,678,000원의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싱크대 교체, 수납가구 지원, 주방용품, 겨울 이불, 전기장판 등 맞춤형 지원이 이루어졌으며, GS칼텍스()를 비롯해 여수산업단지 공장장협의회, 여수교육지원청, 여수경찰서 등 지역 내 다양한 기관이 함께 힘을 모아 나눔의 의미를 더 했다.

▲ ⓒ GS칼텍스(주)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 후원물품 사진
▲ ⓒ GS칼텍스(주)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 후원물품 사진

GS칼텍스() 관계자는 지역사회에는 여전히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많다.”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언제든 함께하겠다. 앞으로도 GS칼텍스() 소액기부 WEEK ‘천원의 행복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원 관장은 “GS칼텍스()와 함께 2025년에도 여수 지역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GS칼텍스()를 비롯한 모든 연계 기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발걸음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칼텍스()2024년도 하반기 소액기부 대상자들에게 연말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겨울 이불 13채를 추가로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