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을, 여수에서 만나요

관광주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 입력 2015.10.16 14:25
  • 수정 2015.10.16 14:26
  • 기자명 여수넷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인 가을철 관광주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아름다운 가을 여행이라는 주제로 시내 주요관광지 14곳을 연계한 2박 3일 일정의 여수1코스라는 여행루트를 개발해 홍보하고 있다.

가을 정취를 따라 떠나는 걷기여행을 테마로 금오도 비렁길, 여수 갯가길, 하화도 꽃섬길, 거문도 ․ 백도 탐방 등 여수2코스 맞춤형 여행 루트도 개발했다.

이와 함께 가을 관광주간 동안 단기방학을 맞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동반한 외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수시티투어 ‘이순신장군 역사 유적 코스’를 무료 탑승도 준비했다.

이뿐만 아니라 KTX 연계 이순신 관광 상품 운영, 2015년 여수테마 철도 관광열차 운영, 여수시 사계절(가을)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전남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운행 등 관광주간 특별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외지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아쿠아플라넷 여수, 세계박람회장 스카이플라이 관광시설과 한옥호텔 오동재, 디오션 호텔 등 숙박시설에서는 5~5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시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여수 지역 181개 숙박·음식점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여수 관광주간 할인혜택 및 추천 여행코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아름다운 밤바다, 이순신 장군의 얼이 살아 숨 쉬는 여수에서 열리는 관광주간을 맞아 관광객들이 가족끼리 소통과 힐링의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