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추석맞이 후원품 나눔 릴레이 진행

GS칼텍스 한전KPS(주) 여수사업소 한국동서발전(주) 호남화력본부
삼성생명 여수지역단 한국남동발전 LG MMA(주) 진남라이온스클럽

  • 입력 2020.09.24 15:25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 추석맞이 선물 전달 기념사진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18GS칼텍스의 취약계층 생필품 10세트 후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업체, 단체와 소외 이웃 위문품 전달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 함께한 단체와 기업체는 한전KPS() 여수사업소,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 삼성생명 여수지역단, 한국남동발전, LG MMA(), 진남라이온스클럽 등이다.

한국동서발전(주)호남화력본부 추석맞이 선물 전달 기념사진

이날 전달된 위문품은 총 700만원 상당으로 포도 15박스, 참치캔세트 45박스, 과일세트 및 건어물세트 19박스, 식료품 10박스, 30포이다. 해당 후원품은 독거노인 30가정과 한부모 30가정, 저소득 및 다문화 55가정 , 결연아동 19가정에 전달하였다.

한전KPS() 여수사업소와 삼성생명 여수지역단은 매월 1회 식당 도시락봉사와 도시락에 필요한 물품 30만원 상당을 후원하고 있다.

GS칼텍스와 한국남동발전, LG MMA(), 진남라이온스클럽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집수리사업과 여름김치지원사업, 결연사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중식지원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남동발전 추석맞이 선물 전달 기념사진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우리 조상들의 말씀처럼 오곡이 풍성한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가정에 많은 후원품이 전달되어 올해 추석명절은 어느 해보다 따뜻하고 흐뭇한 명절을 맞이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LGMMA(주) 추석맞이 선물 전달 기념사진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