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봉복지관, 농어촌꿈나무 여양중 학생에게 추석선물 전달
상태바
쌍봉복지관, 농어촌꿈나무 여양중 학생에게 추석선물 전달
  • 서영석
  • 승인 2020.09.2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케미칼·롯데첨단소재 사회공헌 활동
롯데케미칼·롯데첨단소재가 준비한 추석선물을 여양중학교 박종인 교장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롯데케미칼·롯데첨단소재가 준비한 추석선물을 여양중학교 박종인 교장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과  롯데케미칼,롯데첨단소재와 29일 여양중학교(교장 박종인) 꿈나무 학생 10명에게 추석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롯데케미칼·롯데첨단소재는 농어촌 꿈나무 학생들에게 추석명절 선물과 함께 문화체험활동을 매년 지원해 왔으나, 코로나19로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회적거리두기로 문화체험을 대신하여 명절선물지원으로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았다.

롯데케미칼· 롯데첨단소재 관계자는 평소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도전정신과 공동체 의식을 일깨우는 뜻 깊은 시간을 갖지 못해 아쉬워 하며, 코로나19가 종식 되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쌍봉복지관(관장 김종진) 코로나-19 확산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학생들 가정에 선물을 보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인다. 우리 학생들이 좀 더 따뜻하고 의미 있는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선행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롯데케미칼·롯데첨단소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