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창곤, "정기명 후보 당선에 끝까지 함께 하겠다"

13일 오전 시청서 기자회견
정기명 후보 지지 호소

  • 입력 2022.05.13 16:00
  • 수정 2022.05.13 16:15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원팀 기자회견 모습
▲ 더불어민주당 원팀 기자회견 모습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 최종 경선에 참여했던 전창곤 여수시의회 의장이 정기명후보 당선을 위한 원팀을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전창곤 여수시장 경선후보는 13일 오전 10시반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입니다’는 입장문과 함께 이같이 밝혔다.

전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여수시장 후보로 최종 선정된 정기명 후보께 축하를 드리며 최종경선까지 아름다운 경쟁을 해 준 권오봉 예비후보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치열한 과정은 더 나은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를 선출하기 위함이었다.”며 “경선후보로 참여했던 후보들의 정책과 공약들이 최대한 반영되어 시민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시민우선, 시민중심 정책과 공약들을 구체화해 달라"고 주문했다.

전 후보는 또 “시급한 인구감소 문제와 박람회 사후활용, 청년정책, 기후환경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현실적 대안 마련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경쟁은 끝났고 당원과 시민여러분의 뜻에 의해 선출된 후보를 끝까지 돕는 것은 당원의 당연한 의무다.”면서 “정기명후보 당선을 위해 끝까지 함께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 1차 경선에 참여했던 김유화 예비후보도 함께 나와 더불어민주당 원팀을 강조하며 정기명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경선후유증이 봉합되며 더불어민주당 후보 당선을 위한 선거운동이 본격화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