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쿠아플라넷 여수, 위기가정아동 130명 지원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 후원금 전달
전남동부권역 내 위기가정아동 130명에게 선물

  • 입력 2022.12.26 09:05
  • 수정 2022.12.26 09:15
  • 기자명 양지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아쿠아플라넷 여수(관장 김철수)로부터 지역사회 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아쿠아플라넷 여수(관장 김철수)로부터 지역사회 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23일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아쿠아플라넷 여수(관장 김철수)로부터 지역사회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금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이용객들이 사랑의 폭포에 넣은 기부금으로 마련됐으며, 전남동부권역 내 위기가정 아동130명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이용객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 받아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며,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해준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이용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철수 아쿠아플라넷 여수 관장은 “이용객의 성원을 통해 모금된 사랑의 폭포 기부금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함께 발 맞춰 나갈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 및 가족통합서비스를 지원하여 아동과 가족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