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김형준, 윤시숙 신임회장

이오남, 서영옥 전 연합회장 노고 격려

  • 입력 2023.05.18 15:34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여수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여수소방서가 지난 17일 오전 11시 여수 히든베이호텔에서 여수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달승 여수소방서장, 주철현 국회의원, 시의원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는 지난 재임기간 동안 소방행정 및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헌신·노력하고 지역사회와 의용소방대 발전에 기여한 이오남, 서영옥 전 연합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 취임하는 김형준, 윤시숙 연합회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 취임한 김형준, 윤시숙 신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각각 여수시 전문의용소방대장, 소라의용소방대장으로 각종 화재예방 및 복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했으며, 평소 온화한 성품과 뛰어난 실행력으로 대원들의 신임을 받고 있어 앞으로 여수의용소방대 조직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준 신입 연합회장은 “이오남, 서영옥 이임회장의 노력을 잊지 않고 여수소방서와 함께 지역발전과 시민의 생명 및 재산보호, 지역 봉사활동에 헌신하는 의용소방대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달승 서장은“지역사회의 발전과 여수시의 안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여주신 이오남, 서영옥 이임 연합회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여수시 의용소방대를 대표하는 중대차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을 맡아 의용소방대를 새롭게 이끌어 나갈 김형준, 윤시숙 연합회장님께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