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불어민주당,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공식출범했다

국회에서 출범회의, 을과 함께 대선승리 위한 포부 밝혀
당내외 을지킴이들과 함께 현장 목소리 청취 대선승리 이끌겠다

  • 입력 2025.05.14 07:25
  • 기자명 조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
▲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선거대책위원회 산하 잘사니즘위원회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위원장 민병덕)가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선대위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는 13일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의실에서 출범회의 를 열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김현국 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출범회의에서 민병덕 위원장은 전국위원회인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를 선대위 체제로 개편함을 밝히고, “이번 대선에서 국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정책과 민생현안을 중심으로 제21대 대통령선거 이재명 후보 당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위원회 산하에 8개 본부와 2개 단을 설치하여 조직된 을의 목소리는 물론 조직되지 않은 을의 목소리까지 적극 수렴하고, 당내외 을지킴이들과 함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여 대선승리를 이끌겠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는 민병덕 위원장을 비롯해 중앙선대위 유동수 잘사니즘위원회 공동위원장, 어기구 잘사니즘위원회 공동위원장, 박홍근 직능본부장, 김병주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임오경 중앙선대위 직능본부 수석부본부장, 최기상 공명선거법률지원단 수석부단장, 김남근 중앙선대위 직능본부 부본부장, 김윤 정책본부 부본부장, 박지혜 홍보본부 부본부장, 박희승 유세본부 부본부장, 안도걸 지역살리기위원장, 임광현 정책본부 부본부장을 비롯하여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소속 국회의원과 선대위 관계자가 참석했다.

을과 함께 해온 이재명 후보의 강점을 부각시키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대선 기간 을지로위원회 성격에 맞는 민생기동대를 운영해 민생현장에서 을의 목소리를 듣는 등 민생에 강한 면모를 부각해 대선승리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