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동서발전(주) 신호남건설추진본부, 여수시노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취약노인 위한 시니어위생용품 30세트, 무료급식소 테이블 10세트 지원

  • 입력 2025.07.29 17:20
  • 기자명 김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동서발전(주)신호남건설추진본부 후원품전달식 ⓒ여수시노인복지관
▲ 한국동서발전(주)신호남건설추진본부 후원품전달식 ⓒ여수시노인복지관

한국동서발전(주) 신호남건설추진본부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여수시노인복지관에 총 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시니어위생용품 30세트와 ‘사랑해 빨간밥차’ 무료급식소에 사용될 테이블 10개로 어르신의 위생적인 일상생활 지원과 안전한 급식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시니어위생용품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질환으로 배뇨관리가 필요한 어르신 30명께 직접 전달되었으며 테이블은 야외 무료급식 운영 시 활용되어 어르신들의 쾌적하고 안정적인 식사를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 한국동서발전(주)신호남건설추진본부 임직원의 물품 전달 모습 ⓒ여수시노인복지관
▲ 한국동서발전(주)신호남건설추진본부 임직원의 물품 전달 모습 ⓒ여수시노인복지관

시니어위생용품을 전달받은 87세 김00어르신은 “나이가 드니 성한 곳이 없네, 너무 비싸서 사는게 엄두가 안나는데 없으면 경로당 가기도 힘들어”라며 무더운 날씨에도 직접 찾아와 준 임직원에게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신호남건설추진본부 관계자는 “이번 나눔이 어르신들의 삶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에너지전환 선도기업인 한국동서발전(주)신호남건설추진본부는 지난 3월에도 ‘사랑해 빨간밥차’에 25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한 바 있다. 이로써 신호남발전본부는 올해에만 총 550만 원 상당의 후원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영양과 위생, 복지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